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변진섭 새들처럼 지우 좋다 신청합니다.
49
🌸˚ʚ하늘ɞꔛ❤︎(@zwzwzw486)2025-05-16 16:19:53
|
신청곡 [외부] 변진섭 새들처럼 지우 좋다 |
|
사연 안녕하세요 4시의 여인 장미언니 수고 많으십니다 달달한 목소리 잘 듣고 있어요 이쁜 불금 되시고 장미언니 내일 결혼식 조심히 잘다녀오세요 비나이다 비나이다 내일은 비가 안오기를 바래봅니다 2시간 음악동행 합니다 수고하세요^^♥♥♥♥♥♥♥♥♥ |
댓글 1
(0 / 1000자)
-
86
미소가 좀 빌어줘ㅓㅓㅓㅓ 비안오게 ㅎ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도시 (LV.7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