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리키언니~~~~~~ 신청합니다.
68
샤린°(@hmusich)2025-04-07 19:12:33
|
신청곡 리키언니~~~~~~ |
|
사연 울리키언니~~~~~~~~~~~~ 오늘도 밭에서 종일 힘들게 일하시느라 고생만으셧어요~ 어깨 토닥 토닥~~ 저녁식사는 하셧어요? 밭일도 무리하지않게 조심해서 하시구요~ 한주도 무탈하게~ 잘보내셔요~♡ |
댓글 1
(0 / 1000자)
-
82
샤린아우 고마워요`~
방송 시간에 함게 못해 미안해요
맛저녁하고 편한쉼 하면 고운밤 해요`~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도시 (LV.7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