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고리키언냐!! 신청합니다.
64
쭈ㅇㅑ౿˚💦(@joojoo1215)2025-04-14 18:43:44
|
신청곡 고리키언냐!! |
|
사연 언냐 밥시에 수고가 많아요... 쭈야는 방송 마치고 불려둔 미역 넣고 국 한솥 끄리고 왔어용....양푼이에 퍼가꼬 야무지게 먹을쵸..... 즐방 행방 하시고 오늘 하루도 수소많았어용^^ 김범룡 인생길 정미애 인생길 |
댓글 1
(0 / 1000자)
-
82
쭈야님 고마워요
즐거운 저녁시간 맛저녁하면
감기조심히 따듯하게 고운밤 보내요~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도시 (LV.7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