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임영웅 달타령 / 김희재 풍악 신청합니다.
30
법사과장(@ttuea)2024-05-21 18:07:19
|
신청곡 임영웅 달타령 / 김희재 풍악 |
|
사연 하느리누나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저녁먹으면서 방송잘들을께요 화이팅!! |
댓글 1
(0 / 1000자)
-
91
울 국장님도 올 하루 수고 많앗엉~~~
저녁 거하게 드시고~~편한 쉼 하다가
이따 봐앙ㅇㅇㅇㅇㅇㅇㅇ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도시 (LV.7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신고
